1. 제목 : 이브
2. 방송 : tvN
3. 장르 : 고품격 격정 멜로 복수극
4. 방영 : 수, 목, 오후 10시 30분
5. 길이 : 16부작
6. 날짜 : 2022년 6월 1일 ~
7. 제작 : 박봉섭 (연출), 윤영미 (극본)
8. 소개 :
이 이야기는 치명적으로 아름다운 비극이다.
예기치 않게 찾아온 고통과 그 고통 가운데 피어난 지키지 못할 사랑에 관한 이야기이다.
고통은 우리에게 피하고 싶은 불행이지만, 한편으로는 인생의 깨달음을 주는 기회이기도 하다.
행복한 이야기가 주는 기쁨의 울림보다, 고통스러운 비극이 우리에게 평생 잊지 못할 카타르시스를 남기기도 한다.
비극은 나와 나의 주변인에게 닥칠 수 있는 고통을 보여줌으로써 우리의 허약함을 느끼게 하며, 그 고통이 언제든 닥칠 수 있다는 위기감을 통해 공포와 전율을 주기 때문이다.
하여, 주인공의 고통을 공감하고 불멸의 사랑의 소용돌이에 함께 올라타 카타르시스를 선물하는 장이 되고자 한다.
사랑과 배신, 음모와 복수가 담긴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가진 아름다운 것들을 상기하게 하고, 인생이 슬픔과 고통을 딛고 나아가는 아름다운 것임을 이야기 하고자 한다.
9. 인물관계도
10. 출연 :
* 서예지 : 이라엘 (김선빈) 역
(28세 /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
"가장 뜨거운 순간 가장 차갑게 무너뜨려줄게"
죽음을 불사하고 던진 올가미에, 대한민국 최상류층 오너 일가가 얽혀들기 시작한다.
스스로 격정을 일으키고 그에 따른 증오와 사랑의 파고마저 다스리며 피바람으로 적을 잠재울 복수극의 주인공.
* 박병은 : 강윤겸 역
(41세 / 죽어가는 그녀를 자신의 피로 부활시킨 포세이돈)
"나의 피로 그녀를 살릴 수 있다면!"
악마와의 결탁도 서슴지 않으며 앞으로만 나아가던 어느 날, 한 여인을 만나게 된다.
견고하기 이를 데 없던 삶 한 가운데에서 라엘이 의도한 치명적 사랑에 빠지며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싸이는 인물.
* 유선 : 한소라 역
(45세 / 여왕의 위풍당당함과 아름다움을 가진, 헤라)
수많은 여자들의 질투와 부러움을 한 몸에 받으며 이를 즐겨왔지만, 그녀가 가진 것 중 유일하게 진정으로 원했던 것은 남편 윤겸이다.
그런 남편을 빼앗아간 여자가 자신 또한 처음으로 동생처럼 아껴줬던 라엘이다.
전 대지를 불태워서라도 자신의 남편을 지키려 했던 그리스의 여신 헤라와 같은 인물이다.
* 이상엽 : 서은평 역
(38세 / 한 여인을 사랑해 저승까지 찾아간 오르페우스)
보육원 출신의 수재. 순수한 마음을 지닌 인권변호사 출신이다.
그러나 이라엘이라는 한 소녀를 만나면서 인생관이 바뀐다.
죄 없는 가족이 짓밟히는 것을 보면서, 막강한 힘을 가진 절대 권력자가 되기로 결심한다.
짧은 인연이지만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되었던 라엘이라는 소녀가 가슴속에 늘 자리한다.
어느 날 성인이 된 라엘을 만나게 되는데, 소녀는 아름다운 여인이 되어 은평의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아 간다.
그녀가 죽음도 불사할 준비가 되어 있는 위험한 길로 들어선 것을 알고, 자신의 사랑으로 분노를 녹이려 노력한다.
스스로 쌓아 올린 것들을 사랑을 위해 아낌없이 버릴 수 있는 남자, 천 년을 거쳐 지옥까지도 찾아갈 정도로 사랑이, 무엇보다 소중했던 그리스의 신화 속 오르페우스처럼.
11. 그 외 등장인물
이일화, 소희정, 손소망 등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박병은 배우님이 처음으로 주연을 맡으셨어요.
축하드립니다!
이번 역도 잘 소화하리라 믿어요.
오랜만에 돌아온 서예지님에게 찰떡인 배역 같네요~
이상엽님의 연기도 기대됩니다.
* 본방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