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 후기

청년 피자, 내돈 내산 후기, 바삭한 허니비 피자, 감자칩 피자, 고구마 크림 치즈 스틱, 감자 허니비, 맛 후기

반응형

* 내돈 내산 후기입니다.

*  이글은 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생각이오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1. 청년 피자의 대표 피자.

바로 바삭한 허니비 피자라 할 수 있다.

말 그대로 단짠단짠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특히 허니비 피자는 감자가 눅눅해 지기 전에 바로 먹어야 한다.

그래야 바삭한 허니비 피자를 온전하게 느낄 수 있고 먹었다, 라고 말할 수 있다.

그러니 기억하자.

바삭한 허니비 피자가 오면 바로 먹어 해치운다.

그리고 또 하나 점심때 주문하려고 하면 이미 품절인 경우가 많다.

그 정도로 인기가 많은 피자이다.

특히 주말에 바로 품절이 뜨는 경우가 많다.

청년피자 - 바삭한 허니비 피자

2. 느끼하지 않는 허니비 피자.

사실 피자는 하나, , 세 개째로 넘어가면 느끼해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허니비 피자는 느끼한 맛을 감자 칩이 다 잡아준다.

짭짤하고 달콤한 허니비를 씹으면 고소한 치즈까지 느껴진다.

거기다 제로칼로리 탄산수를 마시면 행복 그 자체이다.

청년피자 포장배달

반응형

3. 고구마 크림 치즈 스틱

피자와 함께 호기심으로 시켜본 고구마 크림 치즈 스틱.

배달이 왔을 때 난 웬 피자가 두 개씩이나? 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오산이었다.

치즈 스틱이 그만큼 크고 많았다.

이거만 먹고 싶으면 따로 주문해도 괜찮을 듯 했다.

말 그대로 달콤한 고구마 피자 맛이다.

한꺼번에 여러 피자가 먹고 싶으면 이렇게 시켜도 무방할 듯 하다.

청년피자 - 고구마크림치즈스틱

4. 결론을 내자면

난 그 뒤로 네 번이나 더 주문해서 먹었다.

하하하하.

나에게 네 번이란 숫자는 어마어마한 숫자이다.

배달앱을 잘 사용하지 않는 내가 직접 손수 네 번이나 주문해서 먹었다는 것은 그만큼 맛있다는 말이다.

그리고 쿠폰을 준다.

다른 곳도 쿠폰을 주는데가 있는 지는 모르겠지만 10장 모으면 기본 피자를 준단다.

열심히 모아야겠다.

 

반응형